공사중입니다.
아직 간판을 바꾸지 않은 상태입니다.
간판은 마지막에 가서야 바꿨습니다.
우선 휑하던 주방이 이렇게 변하였습니다
닥트와 냉장고 여러 주방기구들이 가지런히 정돈되면서
깔끔한 주방이 되었습니다
선반에 정리된 식기들입니다.

아버지의 센스가 돋보이는 장치입니다 ㅋㅋ
아빠짱 ㅋㅋㅋ
전체적으로 깔끔하게 된걸 보실수 있습니다
(이전 모습이 없어서 아쉽군요....원래는 굉장이 휑하고...여튼 난잡했었습니다.)
온수기와 기타 그릇선반/바구니 등이 차례로 놓여있습니다.
아버지의 정리실력이 빛을 발하는 공간이죠 ㅋㅋ
밑에는 각종 조미료과 간장종지 등이 있습니다.
ㅋㅋㅋㅋ 역이 울아빠 -_-b
프라이펜은 항상 이렇게 걸어놓으십니다 ㅋㅋ
쓰기 편하시다네요 ㅎㅎ 
매달아 놓은 그릇 바구니들..
후드입니다.
블로워가 굉장히 조용합니다
배기력도 짱짱 d+_+b
라면대접용 양푼과 그릇들이 여기 다 있네요 ㅎ
이화백 이수경 님의 작품 제작중 한컷입니다 ㅋㅋ
가게의 한쪽 벽면에 그려지고있습니다. 이건 오른쪽
요건 왼쪽~
열씨미 그리시는 중입니다 ㅎㅎ

파노라마입니다.
크롬사용자분들은
새탭에서 이미지 열기로 보시면되구요.
01234

인터넷 익스플로러 사용자분들은
위의 플래시 사진으로 보시면됩니다.


빠른시일 내로 완성된 가게의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일상생활 > 개인창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게임] 데드스페이스(DeadSpace)-EA  (2) 2011.11.27
아부지 가게 완공사진  (2) 2010.09.23
가게 이전 안내  (1) 2010.08.08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