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1에 이어


자유시간의 공놀이.
점점 해가 져갑니다 ..
동판이 ㅋㅋㅋ
동판이 아빠랑 진짜 완전 똑같이 생겼어...
바다로 돌진!!
마지막입수

세남자.jpg

세남자+1.jpg ㅋㅋㅋㅋㅋㅋ
시현&나영 2
자주찍히네 ㅋㅋㅋㅋ
(오 초아누나 사진에 소질좀 있는듯 ㅋㅋㅋ)
어두워질때....
자! 드디어 수련회의 꽃이라 할수잇는 장기자랑!! 두둥!
사회는 DK쌤이 보겠습니다.
우선 맨 처음 나온조는 A조인데
이게 아마..A조의 장기였던걸로압니다 ㅋ

우선 마지못해 나온(?) 임초아 임종윤 듀오
키야야ㅏ아앜 완전 힙합간지 ㅠㅠㅠ
이날부로 임남매 팬됬음 ㅠㅠ
울아빠의 선행.
ㅋㅋㅋㅋㅋㅋㅋ
아무도 안나오니까 울아빠가 나가셔서 한곡부르시고..
'나이 50먹은 아저씨도 노래불렀는데 너들도 불러야지!!'
ㅋㅋㅋㅋ
그렇게 신나게 놀고놀고
10시경
캠프파이어 버닝 시작.
뜨겁더라...ㅋㅋㅋ

활활...
12시까지 신나게 놀고나서
펜션으로 들어와 마피아 게임 시작.

상규의 진술.
결국은 마피아였음. ㅠㅠ
근데 상규 진행이랑 게임은 엄청 잘하더라 ㅋㅋ
사회자 임.초.아 ㅋㅋㅋ
물통은 마이크
상혁아 졸려? 
자기전에 마지막컷.
이 사진을 마지막으로 카메라 배터리가 나가버리는 바람에 그뒤로는 사진이..없습니다 ㅠㅠ
어쨋든 이번 수련회는 정말로 재미잇엇고
또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수련회였습니다.
이번 겨울에도 내년에도 또 갈수있길바라며....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