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
-성산 일출봉-


말목장이 있더라구요


음 개인적으로 잘나왓다고 생각되는 사진 ㅋㅋ


오르자 일출봉


중턱에서 바라본 제주도의 풍경
오오미
아름다워요 


ㅋㅋㅋ날으는 연호와 그밑에서 노리는 언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주좋아요


하산중

정말 이쁜곳은
아무렇게나 카메라만 갓다대도 이쁘게 나와서 좋아요
제 실력을 감출수 있거든욬ㅋㅋㅋㅋㅋㅋㅋㅋ

-일출랜드-


음 뭘까요



분수와 폭포.
어잌후 시원하구나 


가족사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폭포를 배경삼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 폭포에 대한 슬픈 전설이 있지
홍준영이라고....

-동영상 곧 삽입될겁니다 ㅋㅋㅋㅋ-


미천굴 안에서
안녕 멋쟁이들 ㅋ


잠깐. 우리중에 스파이가 있어

-트릭아트뮤지엄- 


입장


우와
신기하다 



우와 비행기가 정말로 떠다니는것 같아
우와우와 


우와 사람들이 튀어나온것같아 우와우와


우와우와 진짜 같아 우와우와


우와우와 진짜 돈같에
아 진짜 낚일뻔 -_- 


우와우와 그림이 튀어나와있는것같에
사실 진짜 튀어나와잇어욬ㅋㅋ 


도닦는 승희


아앙
여의주가 되보세 


천사 3종셋트
아빌리 아캔플라이


인간(人間) 위험하고 난폭한 동물이니 주의하십시오.
승희는 이 문구를 무시했다가 이꼴 낫다지요
여러분 인간은 무서운 동물입니다 ㅋ


엄마야
리얼리티를 추구했찌만
어딘가모르게
어색 ㅋㅋ


디ㅋ스ㅋ이ㅋ즈ㅋ스ㅋ파ㅋ르ㅋ타ㅋ
근데 각도 잘못잡아서 조금 그지됬다능


이거 자세히보면 저 새끼손가락으로 받치고 있어요 ㅋㅋㅋㅋ
아 새끼손가락 쥐날뻔햇는데 안보이네요 ㅋㅋㅋ

그냥 웃김 ㅋㅋㅋㅋㅋㅋㅋ

싸우자 코끼리 -_ㅡ+

아 이뿌다
원숭이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