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조랑말타운승마장-


솔직히
별로 찍을시간이 없어서
사진도 별로없어요..ㅋㅋ

-미니미니랜드-


미니미니미니미니미니랜드

안녕 스폰지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언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왤케 귀엽냐ㅋㅋㅋㅋ


뽀로로와 뽀로로


뤈던브륏지


아 빨리 면허따고싶어요



이래서
레이싱보이는 없고 레이싱걸만 잇는거군요
늦게 깨달아서 죄송합니다 ㅠㅗㅠ


때리고 맞고 ㅋㅋㅋ


텔레토비 빙의


아헐..보라돌이 진심 무섭 ㅠ


뭐읽니 같이 읽자꾸나


예수빙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두콩 3형제 ㅋㅋ


스테이츄오브리버티언니


무겸이 어쩔 ㅠㅠ ㅋㅋㅋ순철이의 완벽한 블락이었쨔응


에페르탑



뭐엿지..여튼 미니랜드에 잇던 건물중 가장 스케일 큰 건물.
그럼 얼마나 크다는건지..


노윤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에 인형(장식용..)이냐 진짜 오리냐 한참 언쟁을 했던 오리님....
논쟁이 끝나갈쯔음 눈을 희번떡 뜨시고선 물로 들어가시더라구요 ㅋㅋㅋ

천지연 가는길...
크라이시스 느낌이 나는 이유는 뭘까요 ㅋㅋ
드디어 게임과 현실이 헷갈리기 시작하는 시대가 도래한건가요....ㅋㅋㅋ


폭포까지 가면서..... 어떻게 찍던
그냥 그림같이 나오네요.
제주의 경관에 한번더 놀란때...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침흘리는오리 ㅋㅋㅋㅋㅋㅋㅋㅋ
적절한 스냅샷 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