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주말
제가 다니는 학원 D.KEM 에서 하계 수련회를 갔습니다. 
장소는
경포 가이텍 펜션.
앞에는 바다가 펼펴져있고
그뒤로는 아늑한 펜션이 있으니 
어찌 않좋을수가 잇는가!

....어쨋든 잡설은 나중에 하도록 하고 사진부터 봅시다 ㅋㅋ
우선 가는길에 농협에 들려서 사온 상추
저 초록봉지가 통채로 상추 ㅋㅋㅋㅋ
신난다
도착하니 1시.
집결시간은 2시.
심심&출출
결국 아버지와 함꼐 사이좋게 컵라면 하나씩....ㅋㅋ
완전 꽃남 울아빠
아부지 죄송해요 후보정은 나중에 ㅠㅠ
드디어 시작된 첫게임.
게임은 총 A B C 세 팀으로 나누어 진행했습니다.
전 B팀 +_+ㅋㅋ
텃 게임은 피구입니다.
저희 B조는 가위바위보로 부전승 ㅋㅋㅋㅋㅋ
결국은 승리!
상규.
눈빛이 예사롭지 않은데...ㅋㅋㅋㅋ
'다죽엇음'
초아누나 샷
ㅋㅋㅋㅋㅋㅋㅋ 어 자세좀 간지나는데
힙합간지남
초아님의 일격
결론은 아웃 ㅋㅋ

짧은 경기동영상
(버퍼링이 심하신 분들은 오른쪽 하단에 720p 라고 써잇는곳을 클릭하시고 360 이나 240 으로 바꿔주세요.)
공가지고 잘노는 동판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받아라~
이보게들....
설마 그게..장애물 달리기는....
아니겠.....
지... 그냥 놀고잇지머
동판이 VS 고삐리
시현&나영

다리봐.....부러지겟다 ㄷㄷ
동판이 베스트 화보
좀 간지나는걸
들어갈까 말까 
꽤 고민하는 안병장
아 시원해보이는걸
아 더워 -_-;;

킹조유의 물폭발 ㅋㅋㅋㅋㅋㅋㅋㅋ
신난다 ㅋㅋㅋ

연쇄살인마 김설마 에게 방법당하셨습니다.
젠장.
의자놓고 밀가루 준비할떄부터 알아봣어 
의자에 접시 올려놓고 밀가루 뿌리고 호박엿 숨겨놓고...
자세한 설명은 생략한다.
짧은 동영상으로 보시죠 ㅋㅋ
이런식입니다.
이미지 구기기 쉬운 게임이죠.
고로 전 이런게임..그닥입니닼ㅋㅋㅋㅋ
아...밀가루 잘못먹어서 목구녕에 덕지덕지 붙었을때 그기분이란...
젠장 ㅠㅠ앞니 뒤에 밀가루 떡이 앉았다고 ㅠㅠㅠㅠ
기침했는데 허여멀건 죽이 나올뿐이고
울히의 DK!! DK!! DK!! DK간지!!
울아빠
ㅋㅋㅋㅋㅋ 좀 미남이시네요 ㅋㅋ
킹조유
레이저_나갈기세.jpg
ㅋㅋㅋㅋㅋㅋ
귀여운데?
ㅋㅋㅋㅋㅋ 해맑아 ㅋㅋ 좋음 이런표정 ㅋㅋㅋㅋ
그래..증거가 남앗단다.
누가누가 초아누나를 바다에 밀엇을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병장
멍....?ㅋㅋㅋㅋ
중학교애들...잘노는구나 ㅋㅋㅋㅋ

초아님VS킹조유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신나는구나 ㅋㅋ
바닷가 와서 이런거 하나쯤은 꼭 보고감 
올해는 너희들이 보여주는구나 ㅋㅋㅋ

단체입수.
아..시원하고 좋앗는데 ㅠㅠ
ㅇㅇ...
ㅇㅇ(2)....할말이 없잖어!!ㅋㅋ
중딩들.
한명 얼굴 안든에 누구니 ㅋㅋ
암튼 다들 잘 아놧어 ㅋㅋ
재밌어보여 ㅋㅋ
이 모든 아이들을 그날 처음봣지만
약 1~2시간만에
친해졌지.. ㅎ
수학쌤의..고독?..멍?.....진실은 미스테리
Dk쌤. 하늘을 배경삼아 ㅋㅋ
단체샷.
나...나..언제나 이상하게 나옴 ㅋㅋㅋㅋ
다들 잘나왓다 ㅋㅋ
놀이의 묘미.
간식 ㅋㅋㅋㅋ
소세지 굽고(저 소세지 아빠랑 내가 꽂았다능)오징어굽고...
보기에는 애들간식처럼보이나
실상은
술ㅋ안ㅋ주 ㅋㅋㅋㅋ
초아누나 ㅋㅋ 잘나왔슴 ㅋㅋ
킹조유 실루엣.
죽이는데?
이러다 미쳐내가♬
진짜 미치겟음 ㅋㅋㅋㅋ
얼굴팔리는 킹조유.

이제 슬슬 저녁시간에 돌입,
저녁은 울아버지와 어머님의 손이 닿은 돼지고기!
맛이 좀 대박이었지...ㅋㅋㅋ
왜냐고? 울아빠가 햇으니까 ㅋㅋㅋ........미안해요 여러분
식사시간.
다들 배고팟는지
엄청나게 잘들 먹엇닼ㅋㅋㅋ
5분만에 초토화된 식탁.
고기는 보이지 않음,
쉬즈 곤
그네밀어주는 상혁이 ㅋㅋ
상혁이 짱귀여움 ㅋㅋㅋㅋ

밥먹고나서 자유시간때 앞마당에서 ㅎㅎ
그래도 여자라고....ㅋㅋㅋㅋ
이데는 자유시간.
그냥 공주고받기놀이했음 ㅋㅋ
그러다 왕따놀이하고...
또 이것저것하다가...지쳐서 들어왔지...
몇안되는 그나마 괜찮게 나온 내사진이야
ㅋㅋㅋㅋㅋㅋㅋ

자세가 역동적인걸 ㅋㅋㅋㅋ


Part2에 이어짐.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