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5 개최

2010.12.12 02:08 from 일상생활/일대기
2010_11_14 
김씨가문이 최초로 뭉쳣다
근데 왜 하필 G5 냐고 묻는다면 날짜를 다시한번 봐보세요
언제쯤인지 감이 잡히시나요?
네 G20 정상회의가 열릴날과 비슷합니다 ㅎㅎ
그리고 삼촌 두분(세일참손 세진삼촌) 숙모한분(여진숙모 ) 그리고 엄마아빠 이렇게 5분이 뭉쳐서 G5 라고 이름을 붙엿습니다 ㅋㅋㅋ
절대 잊지 못할날 G5 개최일 ㅎㅎ
우리에겐 G20보다 더더욱 중요하고 소중한 날이었습니다 :)

처음은 안목항쪽의 다리로 갔습니다
얼마전에 저희학교 소풍으로도 갔엇던곳이엇지요
물위에 떠다니던 청동오리가족이 너무 귀여워 찍어봤습니다
근데 왼쪽 두마리는 딴데로 가더군요...?;; 가족아늬늬 
머리색깔이 너무 이쁩니다 ㅎㅎ

세일삼촌 과 여진숙모 
ㅎㅎ 엄청 잘어울려요 ㅋㅋㅋㅋ
                                                         세진삼촌                    엄니                            아부지              여진숙모            세일삼촌
G5 단체사진. 누나는 시험때문에 학원을 다니느라 못왓었고
전 찍사....^^
난간위에 앉아있던 갈매기
통통.....이게다 강릉크루즈에서 뿌려준 새우깡덕이겟지 =3= ㅋㅋㅋ
세일삼촌의_고독.jpg
바다를 가만히 보고잇으면
파도를 가만히 보고있으면
파도소리를 가만히 듣고잇으면
자신도 모르게 맘이 편해지죠 ㅎㅎ

으엌 ㅠㅠ 아웃오브초점 ㅠㅠ 슬픈초점이지만 너무 잘나온 사진이라 ㅠㅠ
오랜만에본 오리바위와 십리바위 ㅎㅎ
뒷쪽에 잇는게 해변으로 부터 거리가 10리 이고 앞의 섬이 5리 라고 붙여진 이름 '오리바위' 와 '십리바위' 입니다 ㅋ_ㅋ
하지만 사실무근.... 듣기로는 앞바위와 뒷바위를 구별하기위해 붙여진 이름 이거나 앞의 바위가 오리처럼 보인다고 해서 붙여졋단 설이....ㅋㅋ
오랜만에 경포해수욕장을 가보니 재미잇는게 여러가지 생겻더군요 ㅎㅎ
앉으면 음악이 나오는 벤치와 요런 구슬... ㅎㅎ 
^^V
경포호 근처의 폭포에서 한컷 :)
세진삼촌은 차안에서 숙면을....응? ㅋㅋㅋ
경포호를 배경삼아 ㅎㅎ
첫날은 이렇게 경포근처를 돌아보고 주문직족도 돌아보고 돌아와
아버지 가게에서 맛있는 회와 음식들을 먹고 잠에 빠졌습니다
세일삼촌과 저는 3시까지 여러 이야기를 나누다가 제일늦게자구....ㅋㅋㅋㅋㅋㅋㅋ
둘째날은 회를 먹으러 갔습니다
어허 군침돌아라 :)
낮에는 회를 맛있게 먹고
돌아와 카페에서 커피를 먹었습니다 
^^
그네타는 숙모와 누나 ㅋㅋㅋㅋㅋㅋ신났근영 ㅋㅋㅋㅋ
이렇게 긴듯짧은듯한 G5 는 끝이 났습니다.
솔직히 처음에는 좀 놀랐습니다.저는 여지껏 17년간 친가친척은 고모밖에 모르고, 고모밖에 안계신줄알앗는데
갑자기 어느날 딱 하고 삼촌 두분과 숙모가 생겼으니(?) 놀랄수박에요....
허나 저흰 놀라면 안되지요... 삼촌은 얼마나 더 황당하시겠습니까 ㅋㅋ
갑자기 어느날 키가180이 넘은 굇수같은 조카가 생겨버리니......
하지만 이런 놀람과 당황은 한순간, 금방 익숙해졋고 친숙해졌습니다 ㅎㅎ
그 무엇보다 그토록 원하던 친가친척들이 생기니 정말 좋았습니다..
어렷을때무터 명절때 친척들이 안모이는것에대해 좀 아쉬움이 잇었고, 친가친척이 거의 없다는 실망감도 항상 가지고 자라왓었습니다.
그러다가 이렇게 친척들이 잇다는것을 알게되니
정말 기쁘더군요....ㅎㅎ 앞으로 더욱 자주보기로 했습니다 
오는 27일날에도 한번더 모이기로 했습니다 ^^기대기대~
앞으로도 더욱 가까워지고 더육 자주 만나길 바라면서....글 마칩니다 ^^
G5 만세!!!
















Posted by 에르키스틴 트랙백 0 :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