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력은 상관쓰지 말아주세요
이리박고 저리박고
그래도 나름 안박고 달리려고 애썻습니다.
프레임이 떨어지는건(17프레임대 ㅠㅠ) 성능의 한계이므로 그냥 좀 참고 봐주시길 바랍니다 ㅠㅠ

Posted by 에르키스틴 트랙백 0 : 댓글 1
어제 저녁 5시경 Gmail에 메일이 한통 왔었습니다.
뭔가 하고 들어가보니 TDU2 베타에 당첨됫다면서 베타키를 업어가라고 하더군요 ㅎㅎ
베타신청은 몇개월전에 해뒀는데
이제야 당첨메일이 날아오는군요 굳굳
여튼 기쁜마음으로 480kb/sec 의 다운로드속도의 압박을 1시간30분을 버텨서 베타클라이언트를 받은후
신나게 실행시켜보았습니다. 

로딩화면.
오른쪽 구석탱이에서 점들이 빙글빙글 돌아갑니다.

ㄱ..간지!!TDU2 만세

자동세이브를 알리는 메세지도 뜹니다.

와~드디어 시작입니다.
화면을 한번클릭하고 파를한번 클릭해주면 시작

우선 정식베타플레이어들에게는 기본으로 100000000$(1억달러) 를 지급해줍니다.
'차사고 옷바꾸고 할꺼 다해봐라' 하는거죠
시작은 머스탱이건다 그렇습니다.
기어 3단이 최고인 클래식카
소리는 좋습니다.
온라인 유저가 보입니다.
미니맵은 1과 별다른게 없습니다.
줌땡기고 밀고~
자동차매장이 보입니다. 한번 가봅시다~!
아직 자신이 가보지 않은곳에는 ! 표시가 떠있습니다.
클릭하면 이동,GPS타켓팅,북마크에 추가 세가지가 뜹니다.
한번 들어가봅시다.
이동중~
매장에 들어섭니다.
적작과 같이 양쪽으로 차들이 진열되어잇고, 둘러볼수있습니다.
....주인이라지요
이번TDU2의 큰변화중 하나는 이렇게 1인칭시점으로 실내를 돌아다닐수있습니다.
거의 모든 건물(집,미용실,의류매장,자동차매장,집등)에서 돌아다닐수있습니다.
온라인플레이어들이 차를 고르는모습이 보입니다.
베타가 나오기전에 트레일러로 기대를 뜨겁게 달궜던 애스턴마틴!
승차감은 1과 같이 죽여줍니다.
이렇게 돌아다니다가 에임(?)을 차로 가져다 가면 차정보가 나오고, 클릭하면 차량데이터 구입 데스트드라이브 등을 고를수있는목록이 나옵니다.
아우디 로드스타도 보입니다.
세심하게 잘만든것같습니다. 운전난이도는 매우쉬움
등급은 A5(A=아스팔트(포장도로)전용 5=등급  일겁니다.)
익숙한 얼굴도 있네요
트랜스포머로 이름을 알린 시보레 카마로.
타보니 재미있습니다 ㅎ
아우디 Q7입니다. 등급은 B3(B=오프로드)
SUV도 나오다니~ 
신선해서 테스트드라이브를 해봅니다.
테스트드라이브 남은시간은 오른족 상단에 표시됩니다.
근데...너 왜 안움직이냐....
시동을걸어도 1단에 넣어도 RPM게이지가 안차네요 -_-
아직 베타버전이기에 버그인가보다 하고 넘어갑니다.
쩝 몰아보고 싶었는데말이죠 
다음은 카마로.
보시다싶이 꼴이 말이 아닙니다.
운전을 장애같이 했냐구요?
네 맞습니다. 일부러 이리박고 저리박고 
데미지표현을 보여드리기위해서(라 말하고 실력이 없다 라고 읽습니다.)
본넷도 찌그려져있고...약하긴 하지만 파손효과도 들어갔습니다.

이제 차를 구매해봅시다.
에스턴마틴으로 정했습니다.
구입하려고하니
ㄷㄷㄷㄷ 차량색깔이 엄청나게 늘었군요 
전 화이트로 가봅니다.
인테리어 색생도 굉장해졌고...흠흠 맘에듭니다.
옛다
차키를 건네주시는 매장주인언니
옿호홓호홓 차삿음
흐믓해하면서 걸어나갑니다.
이렇게 첫 차를 구매했습니다.
승차감 죽이는군요 
이제 차를 꾸미러 가봅시다.
페인트샵으로 가죠
들어섯습니다.
저기 앞에보이는 직원에게 가서 직원을 클릭하면
페인트가 시작됩니다.
차량 전체 색깔, 스티커 등을 붙일수있습니다.
와~ 바디컬러에 카본도 잇네요
1에서는 메탈릭과 기본밖에 없었는데 
종류가 굉장히 많이 늘었습니다.
matt 무광인것같습니다.정확히 말하자면 컴파운딩이 안된..뭐 그정도이려나요?
메탈릭.
고광택. 휘황찬란합니다.
저는 카본으로 두색을 석어서 만들었습니다.
블랙과 그린을 매치시켜 보는 각도에따라 부분적으로 색이 달라보이게...
밑에 Bicolor Paint 를 체크하면 저런색이 가능합니다.
도색비용은 총 2000$.
괜찮아 난 1억달러가 있으니칸♡
도색이 완료되면 직원이 화이트보드를 밀어줍니다.
그뒤에서
빛을 내고있는
나의 차!
와우 도색이 죽이게 됬습니다.
흐믓하군요.
매장을 빠져나갑니다.
에고 날씨가 흐릿흐릿합니다. 
비가올것같네요
역시 비가오는군요 -_-ㅋ
이번2에서 날씨와 밤낮개념이 생긴게 정말 좋은것같습니다.
1은 하루종일 달려도 낮낮또낮.....
근데 이제 야간주행도 즐길수 있습니다.
지금은 멀티플레이어들과 대결을 위해 로비에서 대기를 타는중입니다.
이렇게 돌아다니며 남의 차구경도 하고 성능도보고...
드디어 경기가 시작됬습니다.아직 2 의 핸들링에 적응이 안된 저는 6등을 해버렸네요
쩌비
누나 가 토렌트를 돌리기 시작하는순간 네트워킹이 끊겨서 나홀로 대기.....
ㅠㅠ
이제 아바타를 꾸미러 가봅니다.
의류매장과 미용실, 성형외과가 있습니다.
의류매장주인,
......왜 여자들이 하나같이.....
거울도 있습니다.
이렇게 아바타의 옷을 고를수 있습니다.
선글라스.
이영 멋진데열
옷입으면 뒤에서 주인이 아부행색을....
이옷으로 정햇엉
오오오 정장간지
하지만 이옷을 사려면 디스커버리 레벨이 어느 조건이상 되야하는군요
에잇-_-;
그냥 이거나 사야지 -_-;;
선글라스도있고~
옷을 사고 나옵니다.
비가와서 바닥이 젖었네요
벚꽃(?)이 이쁘길레 찍어봤습니다.
미용실로~
머리좀 손질해야죠
미용실치곤 넓군요 ㄷㄷ
머리를 손봅니다.
.....저희 학교 옛날 원어민 닮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로 정햇엉
ㅋㅋㅋㅋㅋㅋㅋ 미용하고 좋다고 이빨까지 드러내며 좋아합니다.
이제 마지막으로 성형을 하러 갑시다
1에서 캐릭터의 외형은 집에서 바꿀수있었는데
이제는 성형외과로 가서 돈내고 바꿔야하네요 ㅎㅎ
분위기 좋고
여러 항목이 있습니다.
이렇게 늙었을때까지 표현할수있습니다.
신박하군요 ㄷㄷ 노장드라이버 ㄷㄷ
성형을 결정합니다.
시술 시작.
근데 성형수술치곤 너무 허술한거 아닌지.매스 하나로 혼자서 뭘하겟다고 ㅋㅋㅋ 
끄응
성형수술을 다했습니다.
얼굴에 붕대를 감고나오는군요
잉?
그냥 붕대감고 차를타고가네요 
ㄷㄷㄷㄷ 성형수술을 하면 일정기간동안 얼굴에 붕대를 감고 다녀야하는것같습니다.
덕분에 카지노에도 붕대감고갔습니다 ㅋㅋㅋ
마지막으로 카지노에 가봤습니다.
어디론가 들어가는군요?
카지노 치곤 너무 입구가 조용한데
비행기가 오네요
뭐지...
에어 카지노?
비행기 안이 카지노인가...이생각도 해봤네요 ㅋㅋ
여튼 영문도 모르고 탑승해봅니다.
와우 카지노를 위한 섬이 따로 존재하네요 ㄷㄷ
이비자 섬(TDU2 기본배경섬)에서 에어카지노를 타고 카지노섬으로 와서 카지노를 즐길수잇네요 
카지노 중앙엔 아우디 한대가 간지나게 진열되어있습니다.
카지노 쇼핑몰도 잇고~
바에서 칵테일도 마실수있습니다.
이섬에서 카지노를 이용하려면 달러를 카지노포인트 로 바궈야합니다.
환율은 2$=1카지노포인트
커 성능 좋군요
구매할수도 있는데 백만유료 ㄷㄷ
약 2백만 달러 하겠군요
하나 사봐?
전 학생신분이기에 할줄아는건 슬롯머신밖에 없어서
슬록머신장을 들어왔습니다.
이외에 카지노방도있고 많습니다.
이런식으로 빙빙 돌아 의상별로 맞으면 의상에따라 돈을 지급받게됩니다
으으 아깝네요 ㅋㅋ
쩝 ㅋㅋㅋ
여론것도 있는데 이건 뭐때문인지 안되더군요 
와우 카지노 에어를 사용하면 1의 배경섬인 하와이로 넘어갈수 있습니다!
개발당시 이비자와 하와이 둘가 다닐수있다고 했는데 사실이엇네요
아쉽게도 베타에선 못갑니다
오프로드를 한참 달리면 흙먼지가 앉고 흙탕물이 튀고
들이박으면 페인트가 까지고 찌그러지고

여러 이펙트들이 들어갔습니다.
마지막으로 TDU2의 특징을 한눈에 볼수는 없지만 한눈에 보이려고 온갓짓을 다한 주행영상 두개로 끝마치겠습니다.


p.s 두번쨰 영상에서 3분쯤에 경찰한테 전화가오는데요
그건 체이서 모드라고 합니다. 1에서 도 있엇는지는 모르겟는데(정품유저가 아니어서 온라인을 플레이 못해봤습니다 ;ㅅ;)
온라인유저가 난동을 부리면 경찰한테 전화가와서 그 유저를 쫓을거야 안쫓을거야 물어봅니다.
ok하면 경찰차에 탑승을 하도 일정시간동은 그 유저를 쫓아가게됩니다.
신선한것들이 마구마구 들어있습니다 ㅋㅋ

정말 기대되는 게임입니다. 정발시 필히구매 요망! 후회는 없을것같습니다.
(예약주문하면 예약주문 하는 방식에 따라서 히든카를 준다는데 전 꼼작없이 히든카는 포기해야겠습니다 ㅠ)
Posted by 에르키스틴 트랙백 0 : 댓글 0
B737-800기의 제주항공 리페인트가 완성되었습니다.
아직 수정할 부분이 많지만 그래도 올립니다.
토잉카와 탑승계단, 안전요원(?) 등 모두 리페인트가 되어있습니다.
파일은 기체포함 파일과
텍스쳐 파일 두개를 올립니다

기체포함파일입니다.
텍스쳐파일입니다. Aircraft 에 추가할 목록이 담긴 txt파일이 있습니다.




Posted by 에르키스틴 트랙백 0 : 댓글 2
DiRT2-UTAH Trailblazer <Subaru Impreza WRX STI>
사진들이 다 어디갔더라...-_-;;;;
Posted by 에르키스틴 트랙백 0 : 댓글 0
DiRT-2 Trailblazer <Nissan 350Z>

에라잇 망할 유튜브 ㅠㅠㅠ
항상 더트영상올리면
오디오 저작권 테클걸더라 ㅠㅠ
더트BGM이 뭐 어쨋다고~!





너무 오랜만에 달려봣더니만
실력이 엉망이 됫군요 -_-;;
이리박고 저리박고 
논밭으로 돌진할뻔하고
승천길도 많이갈뻔하고....쩝
그무엇보다 중국에는 절벽길이 있기에
그쪽에선 엑셀을 반만 밟았더니 기록이...쩌비 좀만 세게 밟앗다간 그대로 승천하는겁니다
그래도 컴퓨터랑 해서인지 1등입니다 ㅋ
난이도는 savage(맞을...려나요 -_-;)

Posted by 에르키스틴 트랙백 0 : 댓글 1